순서 | 구분 | 내용 |
---|---|---|
1 | 대관 공고 | 홈페이지 대관메뉴에서 공고일자 확인 |
2 | 대관 신청 | 홈페이지 대관메뉴에서 신청서 제출 |
3 | 대관 심사 | 대관심의위원회에 의한 심사 |
4 | 대관 승인 | 대관 승인시 계약금 납부 및 대관 담당자의 요청에 따른 각종 서류 제출 ※ 기본시설의 20% 계약금 납부 |
5 | 대관 계약 | 계약시 대표자(개인의 경우 본인)와 계약체결 진행 |
6 | 대관료 납부 | 계약금 이외의 잔금은 사용 예정일 30일 전까지 납부 |
7 | 공연 준비 | 대관자는 홈페이지에 게시될 공연 정보 제공시 홈페이지 게시 가능 / 공연과 관련된 내용 협의 및 스탭회의 진행 |
8 | 공연 완료 | 무대 철수 및 로비정리 / 부대설비사용료 포함, 대관료 최종 정산 |
※ 기타 대관관련 세부절차는 (재)세종시문화재단 대관규정을 따름